SSG) 근데 카테에서 자주 정민이 쓰라길래 물어보는데 정민이 올릴라면 외야한명내려야하는데 내릴선수가없지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41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4 누구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