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위니 때리지 말래
- 00:3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사실 승민이가 잘해줘서 중견이든 우익이든 먹어줬으면
- 00:30
- 조회 4
- 잡담
-
- 롯데) ㄴ 는 저점이 도대체 어디까지야
- 00:30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나 이번주 부산가는데 내 일정 어떤지 봐줘
- 00:30
- 조회 2
- 잡담
-
- 한화) 좋아하다~ 시환~ 좋아해요~ 시환~
- 00:29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젭티야 올림픽 중계는 차질없게 진행 한다메...
- 00:29
- 조회 14
- 잡담
-
- 12시넘었는데 투표를 못해 투표하고싶다
- 00:29
- 조회 4
- 잡담
-
- 두산) 갠적으로 난 걍 카테에서 앞으로 이러면 어떨까 저러면 어떨까 주절주절하는 걸로 아아니 도대체 어떻게 이런말을???!!?! 하는 건 좀 공감 안 감..
- 00:2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이거 왜화낸거야?
- 00:29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아니 규니 승요라는 말에 다소 힘들겠지만 폴대 묶어두러 감<-이거 왤케 웃겨
- 00:2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두베가 1루용타 잘구하자 그냥...
- 00: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그냥 그렇구나해... 나도 볼때마다 그냥 외야가 더 없어죽겠는데 어딜 보내? 라고 혼자 생각함
- 00:29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내일 뭔가 2윤일거 같음
- 00:2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 00:2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최근에 진 경기 두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워
- 00:2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이렇게 진지한? 얘기 들어본거 오랜만인것 같아ㅋㅋㅋ
- 00:2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6월 선수별 타율
- 00:28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실화야..?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
- 00:28
- 조회 60
- 잡담
-
- kt)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
- 00:28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20이래요
- 00:28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