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영이 잘해서 너무 좋긴 한데 8무리좀제발그만해주시술??? 제발 쟤 부상복귀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73734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7 벌써 8무리만 네다섯번째 보는거같은데 제발... 내일 무조건 봉인하고 모레도 제발 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