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희가 시작해서 윤동희가 끝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박세웅이 롯자 투수의 역사를 쓰고 있다는거 ㄹㅇ 너무 좋다...
- 22:4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수비약화 스타팅으로 나오면 그냥 넘어가는 날은 없더라
- 22:4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선발승 챙겨주라는 말이 이렇게 플 이어질 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 22:4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정용이 이거 진짜 신기하네
- 22:48
- 조회 3
- 잡담
-
- 롯데) 막동 2루 안 밟앗네
- 22:4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근데 뭐 맨날 똑같은걸로 마플타고 있으면 지겨운 사람이 있는것도 맞긴 하지
- 22:48
- 조회 6
- 잡담
-
- SSG) 정이 그냥 이나이에 시즌초 지타 한번 안주고 풀수비 뺑이친거 존나 한쳐먹게 됨
- 22:48
- 조회 4
- 잡담
-
- 롯데) 동희 센터로 진짜 잘친다
- 22:4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그냥 선발승 얘기 하던대로 계속 하면 될거같은데
- 22:48
- 조회 18
- 잡담
-
- SSG) 72경기했어 이제 진짜 외야든 포수든 전부 버닝해야됨
- 22:4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초반득지를 해야 선발들도 이닝 더 먹기쉽고 불펜운용도 더 쉬움 지금은 애초에 다득도 안 나오지만
- 22:4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나스타 진짜 증재 프로올때까지 야구해
- 22:4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오늘 언태 최원태 같았던거
- 22:4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지금 플 보면서 드는생각
- 22:48
- 조회 22
- 잡담
-
- SSG) 정이 성격상 저게 은퇴 얘기라해도 안놀라움
- 22:4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영하 마무리가고 첫 패전 맞나?
- 22:48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아 뚱거뚱도 단어가 넘 웃긴데 뚱거뚱거탱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22:48
- 조회 9
- 잡담
-
- 키움) 나도 유격 걍 권혁빈 오선진 썼으면
- 22:4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선발승 얘기가 과한게 아니라 빠따들 득지가 과함
- 22:4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크게 터진 날 빼고 투수들이 준 점수 3점 4점 이러는데
- 22:48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