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그랬구나 그동안 이긴건 ㄹㅇ 빠따가 미쳐서...가 맞았어 감독운용을 이길만큼의 빠따력
- 22:54
- 조회 1
- 잡담
-
- 엘지) 현 시점 홈런 주간 랭킹 1위
- 22:54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신원철 기자님 좋음 ㅋㅋㅋㅋㅋㅋ
- 22:54
- 조회 6
- 잡담
-
- SSG) 솔직히 13연패때 정이 있었으면 그 연패는 안했을거라는 팬도 아는데
- 22:54
- 조회 3
- 잡담
-
- 기아) 난 최근엔 태형이랑 호민이 기아 지명받았을 때도 너무 웃겼는데
- 22:54
- 조회 9
- 잡담
-
- SSG) 준재 나가기만 하면 무한 견제 당하는데 11점차 경기에 풀수비 뜀
- 22:54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초반에 민재수비 진짜 ദ്ദി( •̅𐃬•̅ )∧
- 22:5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라도는 초반 실점을 하는 편이라 그러면 타자들이 그걸 못 이겨내는 느낌
- 22:5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어케 1점을 못짜내지 진짜 기회가 몇번이 있었는데......
- 22:54
- 조회 3
- 잡담
-
- SSG) 정이 생각하다 갑자기 우는 여자 됨
- 22:54
- 조회 2
- 잡담
-
- 삼성) 지금 리그 1위 선발승수가 8승인데 우리는 후최원 셋을 합쳐야 8승임
- 22:54
- 조회 18
- 잡담
-
- kt) 선발 이닝과 득지보는데 이야 원석아 ...
- 22:54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주원이는 박키라기보단 걍 지가 주전먹은겨... 상황이 다름
- 22:54
- 조회 8
- 잡담
-
- 롯데) 하 우리 투수 프차들 ㅈㄴ웃기네 이렇게보니까
- 22:54
- 조회 19
- 잡담
-
- SSG) 민준이 선발 직관보러 내일 가려구
- 22:54
- 조회 6
- 잡담
-
- 삼성) 시즌 극초반에 지찬이 틀드 안한다고 단장이 대놓고 말했던거 기억나지? 팬들이 말 키운걸로 선수가 불안해한다고
- 22:54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주영이 마무리 자리에서 경험치 백배 이벤트 먹는것 같음 (♧ꙨꙻᴗꙨꙻ )(☆ꙨꙻᴗꙨꙻ )
- 22:54
- 조회 7
- 잡담
-
- SSG) ㄱㅈㅎ없엇으면 정이랑 에레디아도 유섬이도 지타 나눠 먹엇겟지
- 22:54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근데 재석이를 위해서라도 지금처럼 쓰면 안됨
- 22:5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정용이 키가 186인지 몰랐어
- 22:54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