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즌 극초반에 지찬이 틀드 안한다고 단장이 대놓고 말했던거 기억나지? 팬들이 말 키운걸로 선수가 불안해한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036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0 지찬이는 꾸준히 잘하고 지금 승규가 쓸만하니까 또 김성윤임 으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