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환이 오늘 4번나왔는데 다 주자없었어... 그냥 지금 득점권좋던 선수들 다 힘든데 노시환도 이걸 토하는건지아닌지 알고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22013 무명의 더쿠 | 21:20 | 조회 수 118 앞에서 다시 치등가 얠 땡기등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