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8회말부터 봐서 걍 대타나와서 2루타쳤다고 좋아했는데 이게뭔 https://theqoo.net/kbaseball/4254719808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42 고령이 포수가 찐이라고..? 처음에 농담인줄알고 웃겼는데 이게왜진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