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뭐든 적당히라는걸 모르나봄
- 22:35
- 조회 3
- 잡담
-
- SSG) 아니 나는 진지하게 준재도 너무 걱정임
- 22:35
- 조회 7
- 잡담
-
- 삼성) 5선발 양창섭은 충분해
- 22:35
- 조회 6
- 잡담
-
- 삼성) 선발승 안쌓이고 홀드 기록도 잘 안쌓기도 필승조 갈리고
- 22:3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치국이도 부상 복귀 하자마자 저렇게 접전에 썼었나?
- 22:3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렉센+벤자민으로 갈거 같지???
- 22:3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하 심각하게 스코어 댓글 읽다가 점수 쥐어짜는 뾰루지들아 이거 보고 족터짐
- 22:35
- 조회 6
- 잡담
-
- 삼성) 6월에 선발승이 3개밖에 없는데 선발승이란 단어가 질리면 니네가 필터링을 해
- 22:3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래서 직관은 갈 수 있을때 최대한 가야함...
- 22:3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 아무리 홈런 맞았어도(또 이러면 쉴드 될까봐 일단 쿠션 깖 잘했다는거 아님) 잘치는 팀 상대로 이정도면 실점 잘한거라 생각함 나는
- 22:35
- 조회 16
- 잡담
-
- kt) 일단 퀄스를해라 승을 주겠다 이건가 ㅋㅋ
- 22:3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올스타 도영이는 갈거고.. 끼끼도 갈거같고.. 누가 또 가려나
- 22:35
- 조회 18
- 잡담
-
- kt) 동반승리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2:3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아습이 더쿠 열심히하네 ∧( •́Θ•̀;ก)💦
- 22:35
- 조회 30
- 잡담
-
- SSG) 성한이나 준재 체력 세이브 해주는게 우리 타선에 더 좋지않나
- 22:35
- 조회 8
- 잡담
-
- 삼성) 우리는 포수 형우가 본다고?? 존나 심각해서 온에어 토론의 장이었는데 형우는 신났었구나 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32
- 잡담
-
- 키움) 선발이 11이닝 무실점해야 무승부
- 22:3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광주미남 둘 국제커플 하나
- 22:34
- 조회 78
- 잡담
-
- 엘지) 히히 행구마가 독기품은 냉고고마가 되어 가고 있다
- 22:3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정확히는 우리가 선발을 잘 못털고 불펜만 터는 경우가 많아서 그럼
- 22:34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