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안빼주는거 보고 기함함 인텁 보면 최근에도 스윙이 안되는 느낌있다고 이러는데 난 이거 무조건 체력 문제가 제일 크다고 본다ㅅㅂ 그리고 아겜도 가야되는데 빼줄 경기는 빼서 관리해줘야지 미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