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아무리 홈런 맞았어도(또 이러면 쉴드 될까봐 일단 쿠션 깖 잘했다는거 아님) 잘치는 팀 상대로 이정도면 실점 잘한거라 생각함 나는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49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6 선발 터진 날 말고는 뭐 2실점 3실점 그냥 1실점 이상 하면 못이기는 게 너무 이상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