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 Θ ˂̵ 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123 지찬 성윤 승규 할수 없냐
- 22:50
- 조회 0
- 잡담
-
- SSG) 형우는 블로킹이나 도루저지 좋아서 빠따나 주루 약간 모른척도 있었는데 걍 지금은 모든게 n의 상태임
- 22:5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카테 쓰레기통 넘친다
- 22:50
- 조회 3
- 잡담
-
- SSG) 지금 최정 땅굴 엄청 파놨을걸..
- 22:50
- 조회 23
- 잡담
-
- SSG) 정이 이번달 초에도 미친(p)수비 보여줫는데
- 22:5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ㅇㅇㄱ 기분 좋아서 야식 먹는중 ∧( ◔ᴗ◔ )∧
- 22:5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오늘 1시부터 지금까지 내 행복하디
- 22:50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이런 파생플이 지겹다는거임
- 22:50
- 조회 39
- 잡담
-
- 삼성) ㅈㄴ억플이세요
- 22:50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선발승으로 이러는 곳이 어딨냐고ㅋㅋ
- 22:50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세웅이 삼진 많이 잡는날은 진짜 풀 보는거 개재밋긴함
- 22:50
- 조회 13
- 잡담
-
- SSG) 시즌을 반이나 했는데 전쟁을 합쳐서 1도 못내는 외야 포수들은 좀 그렇다
- 22:4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2점내는 빠따도 제정신아니지만
- 22:49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솔직히 선발승 주라는거에 어지간히 꼬였나보다 싶음
- 22:49
- 조회 27
- 잡담
-
- kt) 나 낼 가는데 박무리를 이젠 좀 보고싶기도한데
- 22:4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선발승 챙겨주라가 마플이야?
- 22:49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내야수도 외야 보내봣고, 외야수도 내야 보내봤는데 뭐 이제 습관되는거 시간문제라 생각함
- 22:4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별개로 좀 양의지 몸 상태가 온전치 않으면 그냥 휴식주면 좋겠음
- 22:49
- 조회 40
- 잡담
-
- 삼성) 파격적으로 지찬성윤 34 줘보자
- 22:4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걍 박승규는 대타나 지타 자원으로 중간 투입이 더 나은거 같음 김김구 외야 수비 보고
- 22:4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