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일 뭔가 2윤일거 같음
- 00: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 00:28
- 조회 2
- 잡담
-
- 삼성) 최근에 진 경기 두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워
- 00:28
- 조회 3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이렇게 진지한? 얘기 들어본거 오랜만인것 같아ㅋㅋㅋ
- 00:2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6월 선수별 타율
- 00:28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실화야..?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
- 00:28
- 조회 34
- 잡담
-
- kt)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
- 00:28
- 조회 7
- 잡담
-
- 엘지)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20이래요
- 00:2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김민석 자체만 보면 1루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걍 외야용병이랑 1루용병 풀차이 생각해보면
- 00:28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아 나는 ㄱ 작년보다 구린거 같아 내뜬을 왤케 침???
- 00:28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강백호 머리 쓰다듬는거 강건우인줄 알고 순간 얼음
- 00:2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깊생플을 나눌수록 고점두성과 고점태양이와 고점호맹이를 보고 싶음
- 00:2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1루는 용타를 쓰면 되는데 왜,..? 라는 생각
- 00:28
- 조회 40
- 잡담
-
- 엘지) 12시까지 외국남자 깊생타임을 가질 줄은 몰랐어
- 00:2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호영이도 수비위치 계속 바뀌어서 정신없을듯
- 00:2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찬희 경기 연장선으로 이제 빠른 템포로 투수 교체 한다 했잖아 그거 아닐까
- 00:27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손호영은 외야로 시경까지 치렀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
- 00:27
- 조회 26
- 잡담
-
- 엘지) 리오스는 투구폼이 깨끗해서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 좋아보인다고 하긴 했어
- 00:27
- 조회 39
- 잡담
-
- kt) 스카이 많이 일어나던데
- 00:27
- 조회 21
- 잡담
-
- kt) 오늘 맘 쓰였는데 잘 되어서 좋았던거
- 00:2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