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감독이 왜...선수한테 주전밀려나서 미안하다는 말을 해...?
무명의 더쿠
|
21:08 |
조회 수 113
안되니까 밀린거지 그게 미안할 일이가...아니 애초에 저런 말을 해버리면.... 선수한테도 안좋은데? 너무 편애나 감정실린게 티가나잖아 가뜩이나 태도본다고 그래서 스텟보다 태도가 먼저인건지 의심하고있는마당에ㅠ
안되니까 밀린거지 그게 미안할 일이가...아니 애초에 저런 말을 해버리면.... 선수한테도 안좋은데? 너무 편애나 감정실린게 티가나잖아 가뜩이나 태도본다고 그래서 스텟보다 태도가 먼저인건지 의심하고있는마당에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