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저렇게 못뛰는데 경기 왜나와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697269 무명의 더쿠 | 21:06 | 조회 수 26 럭키안타 내야안타 병살성 타구 걍 다 죽겠다는거잖아홈런이랑 안타아니면 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