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타순 2번으로 내리고 계속 수비시킬바엔 2이닝이라도 빼주는게 낫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69162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8 오금 아프고 체력 안배하려고 2번같은 헛소리는 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