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타민규도 183이라고?
- 22:25
- 조회 0
- 잡담
-
- kt) 쭌 12경기연속안타 17경기연속출루
- 22:25
- 조회 0
- 잡담
-
- 엔씨) 재인이 3루에 박았으면 그래 어린애 키우고 싶구나라고 이해라도 했지
- 22:25
- 조회 0
- 잡담
-
- 두산) 택연이 투구 복습하는데
- 22:25
- 조회 7
- 잡담
-
- kt) 재입고 굿즈나 유니폼도 강인이 포카 있을까?
- 22:25
- 조회 1
- 잡담
-
- 기아) 정재 드랩때 잠깐 지역 1차 부활해줘요
- 22:25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올해 백호 안데려왔으면 사실 오늘도 시환이가 걸러졌을거임...
- 22:2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직구로만 프로 2년 버틴거면 많이버틴거긴 한거같은데
- 22:24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원태 오늘 승 가져가길 바랬던게
- 22:2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양의지 올해 42억
- 22:2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ㅏ 현진이이번주 두번이라 일찍 내렸나?
- 22:2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눈치를 보다니 차라리 그냥 눈치가 없다고 해라
- 22:2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생각해보니 고령이도 고척에서 외야수비시킨 감독임ㅋㅋㅋ
- 22:2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치는 애들을 모아두면 된다니까
- 22:24
- 조회 8
- 잡담
-
- 롯데) 일부러 야구 회피하고 있었는데 막동 끝내기 쳤대서 들어옴
- 22:24
- 조회 23
- 잡담
-
- 완전야구방글) 근데 너넨 친구한테 나쁜말 하는 친구랑 계속 친하게 지내?
- 22:2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감독이 프로필상 183인게 안믿김
- 22:2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진짜 문현빈 5번 아래로 타순 내려가면 일주일동안 김경문 쉴드치고 다닐게 ( •̅ ө •̅ )
- 22:24
- 조회 9
- 잡담
-
- 기아) 끼발 알고리즘에 올러 떴는데 ㅋㅋㅋㅋㅋㅋ 꼰대올러 ㅋ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김영웅 내일 괜찮아라 ꒰( ˃̵ጥ˂̵ )꒱
- 22:24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