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치는 애들을 모아두면 된다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046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 무조건 빼란 말이 아님지금 감 좋은 애들을 걍 1번부터 줄세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