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이랑 같다고?^ᶘ=-᷅ ﻌ -᷄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대타 류현준이라고 들어봤니?
- 23:4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아니 주말 시리즈 상대팀 지금 봤는데 2주만에 또 만나네..?
- 23:40
- 조회 4
- 잡담
-
- 기아) 현창이한테 도련님하다가 엊그제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사먹었다
- 23:40
- 조회 6
- 잡담
-
- 기아) 랑이들 기분 좋은 것 같아 ₊*̥^ᶘ=* ⁰̷̴͈꒨⁰̷̴͈=ᶅ^‧˚₊*̥
- 23:4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난... 내일 대전가...ʕ ◕ ᴥ ◕ ʔ
- 23:4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사공 계속 선발 등판 하겟지?
- 23:4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주영이 지금 투표했으면 선수단표 훨 잘받았을거같음
- 23:4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아래 몬월 이야기 하니까 그래서 퓨처스 경기 몇경기라도 햇으면함 볼파크에서...
- 23:40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유튭이 갑자기 이거 보여줌 ㅠㅠㅠㅠ
- 23:4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클린업트리오 득점권 옵스
- 23:40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내일 안 볼 건데 들어왔을 때 카테 춤추고 있으면 좋겠다 ʕ -̥̥᷄ _ -̥̥᷅ ʔ
- 23:39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오늘만 봐도 득점권에 주자 있으니까 승규랑 자욱이 많이 조급해보이더라
- 23:3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유정빈 침투력 겁나 웃겨
- 23:3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제영이 정확히는 홈경기랑 부리즈한테 못함
- 23:39
- 조회 33
- 잡담
-
- kt) 오늘 못봐서 다시보기하는데
- 23:39
- 조회 23
- 잡담
-
- 엔씨) 근데 호철이는 올해 뭐가 문제야
- 23:39
- 조회 17
- 잡담
-
- SSG) 김지타 홈런 헛거봤나 - ㅇㅇ - 아하 ૮₍ •̅ ᴥ •̅ ₎ა
- 23:39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정용이 완벽성향기질 잘 몰랐는데 작년 청백전 직전에 발피구한 영상보니까 알겠음ㅋㅋㅋㅋ
- 23:3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곧 나도 아빠있는 새된다
- 23:39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주영 강훈 투표수 차이 적은 2위 같은데 선수단 투표 잘 받으려나 ?
- 23:39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