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베 너네 잘해야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겁나귀여워
- 01:20
- 조회 22
- 잡담
-
- kt) 안현민 줘
- 01:19
- 조회 16
- 잡담
-
- kt) 어케 복귀홈런이 말루홈런이지 (ʃ(🦍)ƪᵔ▾ᵔ*)
- 01: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민석이 끝내기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나는 올해 창원개막 민석이 쓰리런 못잊음ㅋㅋㅋㅋ
- 01:17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시시 3루 수비 갑자기 급성장해온 게 23->24였나?
- 01:17
- 조회 35
- 잡담
-
- 삼성) 너네 혼직 많이 해봤어?
- 01:17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전뱅휴식 화끈하게 줄수없니???
- 01:1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지금 최원태 폼으로는 원태를 더 써야 팀이 이기는데
- 01:1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생각해보니까 유영웅 3전뱅 같이 쓰는거 타격 올리는 것도 아니네
- 01:1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양심 없어서 승민이도 걍 순이 행동 해주면 좋겟다
- 01:1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난 순이가 장타잘치는게 신기함
- 01:16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나 지금 잠을 못자겠어, 도파민이 안빠져 자티비 계속 욕했지만.. 요며칠 어라라 하는데 지금 올려주면 보고자고싶을정도
- 01:16
- 조회 27
- 잡담
-
- 구자욱이랑 구자철이랑 친척이야?
- 01:1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근데 감독이 원하는 투수만 있으면
- 01:1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살아나야 감독이 덜 나대는데
- 01:14
- 조회 43
- 잡담
-
- 엘지) 내일 올라올 덕아웃 직캠에 콜라보 응원가에 대한 주헌이 반응 있겠지?? (♧ ˃̵ጥ˂̵ )( ˃̵ጥ˂̵ ☆)
- 01:1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오늘 승리직후🎉 올러 카스트로 나성범 변우혁 성영탁 인터뷰 (6.23)
- 01:14
- 조회 49
- 스퀘어
-
- 한화) 아 이거 야구 입덕하기전에 봤었는데 원석이엿구나
- 01:14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
- 01:14
- 조회 86
- 잡담
-
- 삼성)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
- 01:1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