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갱들마이힘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정재 일고 동성고 진흥고 어디 느낌이니?
- 22:23
- 조회 4
- 잡담
-
- 기아) 카스 보내라고 한거 뭐 왜 s^ᶘ= •᷅ ₃ •᷄ =ᶅ^z
- 22:23
- 조회 4
- 잡담
-
- 삼성) 정답이다 ㅇㅇ
- 22:23
- 조회 14
- 잡담
-
- SSG) 중견에 신인을 올해 좀 쓰는 건 어떨지
- 22:23
- 조회 8
- 잡담
-
- 엘지) 하이파이브 영상 다들 들뜨거나 진빠짐 상태
- 22:23
- 조회 3
- 잡담
-
- 삼성) 베테랑 기용 관련해서는 ㅅㅈㅎ 맘대로 하는 감독 없어
- 22:2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 보니까 큰주노
- 22:22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감독 입장에선 고나 둘다 쓰고싶은데 후반기용 불가하니깐 스타팅으로 내보내나싶음
- 22:2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박진만 그정도 눈치없어 똥고집에 가깝지
- 22:22
- 조회 4
- 잡담
-
- 롯데) 이제 우리팀 만루홈런도 있고 끝내기도 있다~~~
- 22:22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그치 근데 아무래도 시환이는.. 끝내기상황에서 걸러지는 타입이지
- 22:2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라자 우리팀이랑 장기계약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2
- 조회 5
- 잡담
-
- 엔씨) 1루가 아무리 지타만 하던 님도 수비볼수있는 자리라고 해도 그래도 아무나 1루에 넣고 기도해도 된다는 뜻은 아니죠
- 22:22
- 조회 5
- 잡담
-
- 롯데) ???: 차분해도 너무 차분한게 단점인거 같아요
- 22:22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아니....ㅋㅋㅋㅋ 강민호를 쓰니마니에 그런 눈치는 안본다고
- 22:2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도박들 어떻게 넷 다 존못일수가
- 22:22
- 조회 4
- 잡담
-
- 두산) ㅇㄴ 나 두베 야구 너무 노잼이라 지우 홈런더비 봤는데 침 줄줄나온다
- 22:22
- 조회 6
- 잡담
-
- 롯데) 동희들이 만든 점수라 더 좋다ㅠ
- 22:22
- 조회 9
- 잡담
-
- SSG) 난 그냥 오늘 전형적인 안될날 같긴함
- 22:22
- 조회 19
- 잡담
-
- SSG) 박성한 분리불안증은 으쓱이라면 다 있지요
- 22:22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