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감독 입장에선 고나 둘다 쓰고싶은데 후반기용 불가하니깐 스타팅으로 내보내나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791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3 둘이 대주자 대수비 다 불가라서 ㅎㅎ 그게 아니면 돌아가면서 좀 빼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