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싫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한별이 예전에 있던 지석훈 생긱남
- 22:27
- 조회 0
- 잡담
-
- 두산) 모르겠고 내일은 이겼음 좋겠고 우리 망고 아프지말거라
- 22:2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서울사자 집 도착 ꒰(›´-`‹ )꒱
- 22:27
- 조회 2
- 잡담
-
- 두산) 토요일에 역전패 당하고 김택연 필승조로 또 쓰면 못막을거 같았거든
- 22:27
- 조회 8
- 잡담
-
- 두산) 홈런 존나 못쳐 진짜 ㅠㅠ..
- 22:2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첫경기라 준순이 기대안했는데 다시느끼는데 얜 다름
- 22:2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순이는 달라 ⸜̑⸝͂˖໋⸰ʕ ⸝⸝ᵒ̴̶̷ ᵕ ᵒ̴̶̷ ʔ⸝⸝ި ʕᦏ´-
- 22:27
- 조회 3
- 잡담
-
- 삼성) 그냥 예전부터 유격 이재현 포수 강민호가 머리에 박힌 사람임
- 22:27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자티비 5연승이 끝일 줄 알고 묵힌거 다 푼거 아니재?
- 22:2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ㅅㅂ 순이 앞뒤로 혈막인거 너무 힘들어
- 22:27
- 조회 7
- 잡담
-
- 엔씨) 전감 모두가 싫어했지만 김주원 박키하는거 가지고는 진짜 오래 참았어 그럴만한 포텐 있는 선수니까
- 22:27
- 조회 12
- 잡담
-
- kt) 아까 3회인가 만루 2아웃인가 노아웃인가 보고 나갔다 왔는데
- 22:27
- 조회 12
- 잡담
-
- SSG) 김정민은 아직 2군에서 묵혀야한다 생각함
- 22:2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승리 하파 저번부터 자꾸 네로 손이 시강이야
- 22:2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막동 내일 2번일까? 5번일까?
- 22:27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선수들 잘 할 때는 감독이 묻히는게 맞네
- 22:26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감독 진짜 답답함
- 22:26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솔직히 이제 투수가 실점해도 아쉽지 않음
- 22:2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변화구도 결국 실전에서 써먹어야 하는데 그런점에서 김택연 변화구 달거면 지금 상황은 좀 아니긴함
- 22:26
- 조회 18
- 잡담
-
- SSG) 9위하고 있는 시즌에 굳이 주전들을 박박 갈아야할까요
- 22:26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