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울사자 집 도착 ꒰(›´-`‹ )꒱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444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 나 유라보다 더 땀쟁이인데 생각보다 안 더웠음 선풍기나 부채질하면 바람이 나름 시원했어(응원석 아니라 그럴수도)러브버그랑 팅커벨 좀 날라다니지만 그렇게 많지 않음팀서울사자들아 내일도 열심히 응원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