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주전도 안갈고 신인이나 어린 선수들한테 적당한 기회도 주고 그러고 싶네요 주전을 경기에 내보내지마라 이게 아니고 오늘 같이 누가봐도 6점차 8점차 나서 경기가 기울어져 버리면 이건 안되겠다 하고 주전을 빼고 다른 선수한테 기회를 주라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2루수들 중에 홈런 1위더라
- 01:10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투구수 적게 맞춰잡는 투수만 선호하면 뒤로갈수록 털림
- 01:09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오늘 귀신오려다가도 언태 한테 미안해서 돌아갔을듯
- 01:09
- 조회 6
- 잡담
-
- 내가야구를한건지축구를한건지
- 01:0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사실 민석이는 기대를 안 했고 지금 민석이 정도를 재석이가 할 줄
- 01:08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어찌보면 한동희가 3루 자주 비웠고 초반엔 2루 태양이였던게 민재 체력세이브에도 도움됐을듯
- 01:08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 01:0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걍 모르겠고 내일 이겨라ㅠㅠ
- 01:0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두베와 멀어지려 할 때 감대 첫승 김민석 끝내기 직캠 가끔 찾아봄
- 01:0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작년 김민석 그 스탯으로 결승타 5개인가 그럼
- 01:0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승민석 얘기로 나 좀 행복져서 자러간다
- 01:0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난 준순이 아겜빼고 경기 꾸준히 나와서 골글 후보됐음 좋겠다
- 01:07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오늘 유영웅처럼 무신이도 1군 오자마자 냅다 위기상황에 올리지 않았나
- 01:0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ㅇㅎㅎ 서산에서 늑대개 탈출했대
- 01:06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사구하니까 생각난건데 올해 타석대비 사구 김인태가 ㄹㅇ 장난아님
- 01:06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손호영 올해는 3루 송구도 꽤괜이지않냐
- 01:06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처음에 민재 올 때 2할5푼만 쳐주고 매기들 유격 수비 눈 낮으니까 수비만 잘 해달라고 그랬었는데
- 01:06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준순이오면 달라질 줄 알았는데
- 01:06
- 조회 68
- 잡담
-
- 롯데) 그렇지만 이렇게 얼레벌레 이기는것도 너무 재밋네요
- 01:0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시환이만큼 타격하면서 핫코너 수비 꾸준하고 체력좋고 성격좋고 한게 진짜 쉬운일은 아니라는걸 새삼 느낀다...ㅋㅋㅋㅋㅋ
- 01:0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