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 근데 김영웅 진짜 뱉는 수준이 아니라 토해내고 있어서 웃안웃 ㅜ ㅅㅂ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5041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25 그러게 복귀전부터 왜 포지션 바꾸냐고 실전 감각 떨어져있어서 3루 보냈어도 쉽지 않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