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중위권이랑 좀 가까워졌나 했는데 이제 또 9위로 벅뚜벅뚜 걸어갈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629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2 감독 나가면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