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본인이 느끼기엔 몸 상태는 좋으나 첫 부상이라 민감도가 좀 높은 상황이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6409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205 수비를 안나가는건 통증이 있어서가 아니라 민감도 때문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거 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