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뱅이랑 같이 쓰고 싶은거 이해했는데 적어도 복귀 첫 스타팅은 아니였어야한다니까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0089 무명의 더쿠 | 20:42 | 조회 수 40 아겜 대비 알겠고 차근차근 좀 나중에 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