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본인이 느끼기엔 몸 상태가 좋으나 첫 부상이라 민감도가 좀 높은 상황이래
- 22:03
- 조회 0
- onair
-
- 엔씨) 중위권이랑 좀 가까워졌나 했는데 이제 또 9위로 벅뚜벅뚜 걸어갈듯
- 22:03
- 조회 4
- 잡담
-
- 한화) (◔ ө ◔ ) 그 돼앤멧
- 22:03
- 조회 6
- 잡담
-
- 엘지) 창기 수비는 난 그렇게 봄
- 22:0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종성이는 요즘 어떤가
- 22:03
- 조회 3
- 잡담
-
- 엔씨) 존나 감독 바뀔 때마다 전감독 재평가 좀 그만하고싶다
- 22:03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내생각))택연이는 2군 갈 일은 절대 x고 김원형은 계속 접전에 올려볼 것 같은데
- 22:03
- 조회 16
- 잡담
-
- 매기야 원중선수 넘 잘생겼다^ᶘ=⸝⸝•̅ ᴥ •̅⸝⸝=ᶅ^
- 22:03
- 조회 11
- 잡담
-
- kt) 현민이 만루홈런 몸쪽으로 떨어진 커브였는데
- 22:03
- 조회 8
- 잡담
-
- 엔씨) ㅇㅎㅈ보면서 다시 깨달음... 태도를 본다, 성의를 본다=내 맘에 드는 애 뽑겠다
- 22:03
- 조회 3
- 잡담
-
- 삼성) 김영웅 1호 홈런 이번주 안에 나오려나..
- 22:03
- 조회 7
- 잡담
-
- 두산) 2번4번을 승민오랑 중에 하자...
- 22:03
- 조회 1
- 잡담
-
- SSG) 현우나 고기가 지훈이보다 어렸으면 정민이 얘기 그 누구도 안함
- 22:0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렇게 잘하는데 인터뷰 한번 못함 오늘도 손까져가며 첫 3루타 쳤는데
- 22:03
- 조회 8
- 잡담
-
- 삼성) 걍 민호가 이 나이까지 주포 하는건 무리가 맞고 3포수도 옳은게 맞는데 이상하게 써서 그래
- 22:0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빼뱀아 천리 와라 ꒰( -̥̥᷄ _ -̥̥᷅ )꒱
- 22:03
- 조회 6
- 잡담
-
- 삼성) 포수 홈승부때 포구도 나이먹을수록 힘들어짐?
- 22:02
- 조회 27
- 잡담
-
- 엔씨) 그리고 주전 너무 빨리빼....
- 22:0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해줘야될 타자들 해결을 못해서 부상복귀한 06년생이랑 틀드생한테 해달라고 하고있음
- 22:0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선두타자 아니면 투아웃에 나오는거같아 ㅡㅡ
- 22:02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