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자꾸 멀티를쓰려그러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동윤이는 왜 안올리는지 모르겠네 실점 적당히 하면서 이닝 먹는거 동윤이가 제일 잘하는거 같은데...
- 21:55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홈런 보고싶다 진짜 제발
- 21:55
- 조회 0
- 잡담
-
- 두산) 4순vs4민석vs4승민
- 21:5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빠따로 못 보여주면 박고 키워야할 이유를 전혀 모르겠는데
- 21:55
- 조회 6
- 잡담
-
- 엘지) 걍 난 창기생각하면 슬픔
- 21:5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강미노 진짜 좋아하는데 이제 주전포수는 안될 것 같음...
- 21:55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난 창기 부상 참고 있는 느낌이랄까...
- 21:5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그냥 안쓰면 되는건데 왜 그걸 못하지?
- 21:55
- 조회 8
- 잡담
-
- 삼성) 6선발 3포수 등등.. 왜 리그에서 널리 안하는지는 알거같음
- 21:5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노검 첫해부터 얼라들 진짜 잘챙겼지
- 21:55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솔직히 포텐 높으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키워보려고 양아들 소리 들으면서라도 소신있게 키울수있다고 생각하는데 포텐이 높은 선수도 아니고 대체할 선수도 얼마든지 있는데
- 21:55
- 조회 6
- 잡담
-
- kt) 오늘 다들 아웃 당해도 모든 팬들이
- 21:55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근데 어디 뿌리셨을까 ( 𓏗 Θ𓏗)
- 21:5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순이한테 못 할 짓이긴 한데 순이 4번 갖다놔도 지금보단 나을 듯
- 21:55
- 조회 8
- 잡담
-
- 삼성) 믿어야 할 땐 안믿고 좀 포기해라 싶으면 끝까지 믿네
- 21:55
- 조회 6
- 잡담
-
- 엔씨) 서호철 걍 지가 실책하고 😯 이지랄로 왜 못잡음? 황당하다는듯이 쳐다보는게 개빡침
- 21:55
- 조회 6
- 잡담
-
- 엔씨) 지 100승 걸린날은 한별이 수비 세운게 ㄹㅈㄷ코미디임ㅋ
- 21:55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날도 더운데 그냥 고척 고양이들이 써라
- 21:5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이러다 식식이가 젤 먼저 10승투수 되겠다
- 21:55
- 조회 23
- 잡담
-
- 한화) 라자 아픈데 휴식 주고 좌 유민 우 이원석 주면 안되나ㅠㅠ
- 21:5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