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동윤이는 왜 안올리는지 모르겠네 실점 적당히 하면서 이닝 먹는거 동윤이가 제일 잘하는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3533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45 지금 엔트리에 마땅한 롱릴이 없어서 힘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