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난 창기생각하면 슬픔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333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1 연봉5억받는 야구선수생각하면서 이런생각하는거 어이없긴한데 ㅠㅋㅋㅋ한때 진짜 창기보는재미로 야구봤는데이제 살아나라 메타도 시즌반이지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