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좀더 좋은 핏 나와서 용병 교체한다면 그건 찬성이야
무명의 더쿠
|
20:36 |
조회 수 109
리오스 못봐주겠으니 교체하자는 뇌절은 아님주의..
우리한테 더 맞는 핏의 선수가 나온다면 말이지
엘리랑 톨 왔던 시기 생각하면 아직 늦진 않았으니
계속 컨택은 하고있길 바람.....
우리한테 더 맞는 핏의 선수가 나온다면 말이지
엘리랑 톨 왔던 시기 생각하면 아직 늦진 않았으니
계속 컨택은 하고있길 바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