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투수관련해서 너무 무작정 화내는글이 많아서 진정을 좀 했으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9
화나는건 알겠는데 좀 알고 화를 냅시다 싶달까?
왜 좌완뒤에 좌완 붙이냐고 하는데 그럼 이건욱 문승원을 붙일깝쇼...? 롱릴이 없어요...
변건우 왜내렸냐는것도 건우나 상연이나 거기서 거기고 건우 올렸어도 대량실점일게 뻔함.... 그리고 영준이 올렸잖슴
왜 좌완뒤에 좌완 붙이냐고 하는데 그럼 이건욱 문승원을 붙일깝쇼...? 롱릴이 없어요...
변건우 왜내렸냐는것도 건우나 상연이나 거기서 거기고 건우 올렸어도 대량실점일게 뻔함.... 그리고 영준이 올렸잖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