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까 웃긴게 캐스터님이 또잉이 이도저도 아닌 선수라고 했다고 말하심
- 22:02
- 조회 1
- 잡담
-
- 엔씨) 난 3루 한별이 아님 재인이 보고싶었음
- 22:0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지금 두 번째 하라중인데 시환이도 인터뷰한대
- 22:02
- 조회 4
- onair
-
- 두산) 용타라서 못뺀다는 것도
- 22:02
- 조회 1
- 잡담
-
- 기아) 네일올러 원투펀치 안정적 + 도나카 중타 안정적 << 이게 되니까
- 22:02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근데 진짜 키플욱 기운 무슨일이야
- 22:0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니 막 타자들이 점수 많이내도 투수들이 8실점9실점하고 못막아야 화날거같은데
- 22:0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솔직히 승리 기대도 안함 근데 퀵후크 하는순간부터 이야기가 달라진거지
- 22:02
- 조회 9
- 잡담
-
- 기아) 기아만 싸가지 챙기면 끼리 종신기아일텐데
- 22:02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시시도 인터뷰 있다
- 22:02
- 조회 13
- onair
-
- SSG) 다들 퐈 대비 어케하나 궁금하다...
- 22:0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오늘 경기 못봐서 그런데 퀵후크 한 이유가 뭐야? 쿽후크 치고는 생각보다 실점이 적어서 오히려 놀라운데
- 22:02
- 조회 8
- 잡담
-
- kt) 살을 빼기 전이랑 후 베트스피드 비교하면서 보는데 별 차이 없대
- 22:02
- 조회 8
- onair
-
- 롯데) 오늘 근데 세웅이 잘했다ㅠㅠㅠㅠ 승투 못 가져간게 아쉽지만
- 22:02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내일 어린왕자 팔면 걍 윤동희부터 품절이겠는데
- 22:02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덕아웃 식식이 약간 프리미엄표 사서 입장한 관중 같음
- 22:0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진짜 재석이 응원하니까 좀 뺐으면
- 22:02
- 조회 13
- 잡담
-
- SSG) 근데 투수관련해서 너무 무작정 화내는글이 많아서 진정을 좀 했으면
- 22:02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나끼리 별말은 안한다고는 해도
- 22:0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 그래서 마킹 누구 가능한데요?
- 22:02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