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민석 좀 제발 써달라고 팬들이 비는데
- 21:5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오늘 인터뷰 잘생긴 끼리
- 21:50
- 조회 0
- 잡담
-
- 삼성) 2사만루에 아즈 삼진당해도 뭐라못하겠더라
- 21:50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나도 안재석만큼 세상이 나를 믿어주고 기다려줬음 좋겠다
- 21:5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용타랑 양의지한테 왜 기대는지 내가 짜증나는거랑 별개로 이해는 가거든..? 근데 안재석은 진심 뭐임?
- 21:50
- 조회 0
- 잡담
-
- 한화) 대전 대표미남 노시환 페라자
- 21:50
- 조회 1
- 잡담
-
- 롯데) 매기들 F야? T야?
- 21:50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오늘 카스가 4타점이나 내서 내일 나스타가 또 뭐 할듯
- 21:50
- 조회 7
- 잡담
-
- 삼성) 나는 사실 오늘 이후로 유격 쓴다해도 별 생각없음
- 21:5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양의지 주루 안돼서(안해서인지무튼) 병살된거 유찬이는 그냥 정상플레이한거임?
- 21:5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멩이 순번 내려주거나 휴식좀 줬음 좋겠다
- 21:5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아니 지난 번에도 카메론 내플 김민석 2루타 양의지 중플 이딴 걸 봤는데
- 21:50
- 조회 8
- 잡담
-
- 기아) 범수 쉴때 된듯 5월에 고생했어서
- 21:50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난 그래서 직관가서 화나도 절대 선수한테 욕이나 큰소리 안함
- 21:5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근데 라자 동점 혼런이 진짜 혈뚫같음
- 21:50
- 조회 7
- 잡담
-
- 엔씨) 와카에서 미친타격으로 ㄱㅇㄱ 살려줬는데도 틀드해달라 했다
- 21:5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그냥 돼지가 아니야
- 21:50
- 조회 4
- 잡담
-
- 기아) 원래 범수 쭌튭 롤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오긴 함... 쭌튭이랑 바꿔주면 좋겠는데 이준영 뭐하냐고
- 21:5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데이터를 보면 뭐해 안써먹는데 그럼 안본거랑 똑같은거지
- 21:50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근데 라자 전력질주할때마다 가슴이 아픔...ㅠ ㅜ
- 21:50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