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의지 주루 안돼서(안해서인지무튼) 병살된거 유찬이는 그냥 정상플레이한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439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8 아님 얘 리드폭도 문제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