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없어도 한번 해볼래??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근데 세웅이 잘했다ㅠㅠㅠㅠ 승투 못 가져간게 아쉽지만
- 22:02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내일 어린왕자 팔면 걍 윤동희부터 품절이겠는데
- 22:02
- 조회 1
- 잡담
-
- 엘지) 덕아웃 식식이 약간 프리미엄표 사서 입장한 관중 같음
- 22:0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진짜 재석이 응원하니까 좀 뺐으면
- 22:02
- 조회 3
- 잡담
-
- SSG) 근데 투수관련해서 너무 무작정 화내는글이 많아서 진정을 좀 했으면
- 22:02
- 조회 4
- 잡담
-
- 기아) 나끼리 별말은 안한다고는 해도
- 22:02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 그래서 마킹 누구 가능한데요?
- 22:02
- 조회 1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보는 사람도 같이 불안해짐
- 22:02
- 조회 4
- 잡담
-
- SSG) ㅇㅇㄱ 흑임자 좋아하면 찰떡파이 흑임자맛 먹어봐૮₍◕ᴥ◕₎ა
- 22:02
- 조회 1
- 잡담
-
- 엘지) 와.. 여기서 남아있는게 지환 찬규밖에 없다
- 22:02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일끝나고 집와서 딱 트니깐
- 22:0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막동 끝내기 초구인것까지 롯자 같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02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내일 우천취소각인가
- 22:02
- 조회 31
- 잡담
-
- SSG) 지훈이 이정도면 얼마 제시할지 심란하다
- 22:02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주처 신기하지 않아? ∧( ◔ᴗ◔ )∧
- 22:0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무릎 상태 좋고 약간 불편함은 있지만 더 나빠지지 않게 좌투 상대 좌타석에 서기로 했다
- 22:02
- 조회 18
- onair
-
- 한화) 라자 무릎 상태 약간 불편하나 더 나빠지지 않게 회복할예정이래
- 22:02
- 조회 8
- onair
-
- 엔씨) 진짜 수비 와리가리 할때마다 답답함 수비로 경기가 몇번이나 터졌는데
- 22:02
- 조회 5
- 잡담
-
- 엔씨) 똥고집에 조급함 진짜 최악
- 22:02
- 조회 2
- 잡담
-
- 삼성) 아니 전뱅 지친거 아는데 왜 쓰는거야
- 22:0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