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다 좋은데 왜 우리는 2사에 나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
151 3
2026.06.23 20:18
151 3

아웃 없어도 한번 해볼래??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0 06.22 24,9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0875 onair 기아) ㄱㅊㄱㅊ 아카 잡는다 이제 21:45 0
15200874 잡담 엘지) 식식이 선발승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21:45 0
15200873 잡담 롯데) 세웅이 너무 잘던진거랑 민재 호수비들 왜이렇게 전생같지 21:45 0
15200872 잡담 한화) 하 라자 시환이 둘이서 점수 다냈네 진짜 미남이 얼굴값까지한다 21:45 0
15200871 onair 두산) 걍 안재석 내리고 임종성 올리면 안되나ㅠ 21:45 1
15200870 잡담 두산) 민석이 상무 쓰면 무조건붙나? 21:45 0
15200869 잡담 SSG) 시즌 초엔 경코 딥빡을 보면 안쓰러웠는데 21:45 0
15200868 잡담 엔씨) 휘집이가 와서 호철이가 밀려서 미안하다는데 휘집이 없을때 이때다 싶어서 더더욱쓰지 21:45 1
15200867 onair 엘지) 홍창기 얼마나 정타가 안 나오냐면 타구음이 안 들림 21:45 1
15200866 onair 기아) 아카 하나남았어요 ( و ˃̵ᗝ˂̵ )و🪄 21:45 9
15200865 잡담 엔씨) 한별이 식당에서 대놓고 이호준 욕한적있나 21:45 4
15200864 잡담 엔씨) 감독이 선수를 욕먹게 만들어 21:45 3
15200863 onair 기아) 1점 ㄱㅊㄱㅊ 21:45 9
15200862 잡담 롯데) 원래 어르신들 뵐 때 좋은 술 들고 가는 건데 우리가 사직옹한테 무심했다 21:45 3
15200861 onair 기아) 아직 ㄱㅊ 21:45 1
15200860 onair 기아) ㄱㅊㄱㅊ 영탁아 이카 한개만 더 잡으면 된다 21:45 5
15200859 onair 기아) 괜찮아 투아욱 4점차야 21:45 5
15200858 잡담 롯데) 학교에서 애들 그러는 거 다 부모 보고 배우는 건데 사람들아 좀 ㅡㅡ 21:45 18
15200857 잡담 한화) 시시 끝내기 저번에 밀득으로 했을때보다 좋아해서 맘이 좋아 21:45 5
15200856 onair 기아) 괜찮으니까 하나만 잡자 21:4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