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지 해줘 빠따들아 (꽃임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타팀 선수 얘기해도 되낭...?
- 21:47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이제 인서 찐으로 5.5일 쓸거같아서 좀 무서움
- 21:47
- 조회 0
- 잡담
-
- 두산) 민석승민준순한번만 붙여보자 진짜 제발 한번만
- 21:4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인 어땟어??
- 21:47
- 조회 1
- 잡담
-
- 삼성) 전뱅 스타팅에서 빼고 대타로 썼으면 더 잘했을 듯
- 21:47
- 조회 1
- 잡담
-
- 기아) 이겼갸 시차있어서 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방금 네일 올러 카스트로 그리고 나성범 넷이 대화하는데
- 21:47
- 조회 22
- onair
-
- 엘지) 에라 0.87 휩 1.31
- 21:47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얘들아 돼시타 임티 있는데 내일 쓰자
- 21:47
- 조회 1
- 잡담
-
- 한화) 후니는 살이 더 빠진듯
- 21:47
- 조회 3
- 잡담
-
- 엔씨) 당연하지 않아? 우리 빵도 사이클 떨어지고 수비 실책나오면 좀 뻬라 소리 하는데 쭈도 건우도 근데 서호철이 뭐라고
- 21:47
- 조회 4
- 잡담
-
- 두산) 긍) 준호 빠따 사이클 다시 올라온듯
- 21:47
- 조회 5
- 잡담
-
- 엘지) 못잡을꺼면 펜스플레이하라는데 그건 펜스플레이해도 이루타같은데
- 21:47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내가 투수여도 구디 상대해
- 21:4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아 이겼갸 혹시 또 사라질까봐 새로고침 8번 하고나서야 안심했다
- 21:47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상대팀 입장에서는 일주일 내내 3점 이상 내면 이기는 야군데
- 21:47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진짜 재석이 지금 박키할때인가..? 팀 타선이 이따위인데..?
- 21:47
- 조회 9
- 잡담
-
- 삼성) 아니 난 유영웅 쓸수도 있지파였지만 복귀 스타팅은 생각 안했다니까
- 21:47
- 조회 3
- 잡담
-
- kt) 좌깨우깨랑 같이있는 인산이봤는데 인산이 생각보다 작구나 ◔▾◔
- 21:47
- 조회 2
- 잡담
-
- 한화) 나 얘 요즘 마음에 들어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21:4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