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뱅 스타팅에서 빼고 대타로 썼으면 더 잘했을 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887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 수비범위 좁아지는데 3루 포기 못하는 것도 대단감독이 무슨 생각인지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