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당연하지 않아? 우리 빵도 사이클 떨어지고 수비 실책나오면 좀 뻬라 소리 하는데 쭈도 건우도 근데 서호철이 뭐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866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1 ㄹㅇ 빼라고 소리 안나오는건 형준이 뿐이긴 함 포수는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