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폐하가 해준게 크니까 해얼이 커서 아앗... 하고 마는거지 지금은 폐하 스노우볼이긴 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1607 무명의 더쿠 | 20:16 | 조회 수 43 깨끗한 이닝에 나와서 무만 만들고 내려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