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12년이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안재석은 한시즌 풀타임으로 잘한적도 없는 선순데 도대체 어떤 모습을 보자고 계속 쓰는거임?
- 22:1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일요일에 오랑이 중간에 나와서 2타수 2안타침
- 22: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도 올스타 앞두고 왜 지금 휴식을 주는 거야..?
- 22:10
- 조회 5
- 잡담
-
- 삼성) 수비보고 타격보면 도환이 쓰는게 나아
- 22:10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요즘 쇼츠에 교통사고 짤로 돌아다니는데 확실히 체급 맞는 사람이랑 몸통박치기는 안정감 있더라
- 22:1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도대체 감독이 하는일이 뭘까..
- 22:10
- 조회 3
- 잡담
-
- SSG) 난 갠적으로 정현승 기대중인데 얘 부상인가??5월이후에 2군경기 안나오고있네
- 22:1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존나 욕했으니까 내일 진짜 짜잔 제가왔어요하고 다들 사이클 올려와라
- 22: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1루수 순식간에 실종됐는데 갑자기 우혁이도 너무 잘해주는중
- 22:0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야수출신이라 투수파트만 잘모르는게 아니라 선출의 운용이 아님꒰( •̅ ᴥ •̅ )꒱
- 22:09
- 조회 9
- 잡담
-
- 기아) 도영이 뒤에 성범 카스 있는게 너무좋다
- 22:0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경기안보고 욕하는 사람들도 있구나
- 22:0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그동안 태연이가 오버페이스 하면서 잘 버티긴 함
- 22:09
- 조회 7
- 잡담
-
- SSG) 근데 랜더스가 날 싸패로 만들었음
- 22:09
- 조회 9
- 잡담
-
- 한화) 우리 오늘까지 6월성적 7승 10패 2무임
- 22: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먼캡 기리가 좋아요
- 22:09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노시환의 데뷔 첫 끝내기!
- 22:09
- 조회 46
- 스퀘어
-
- 한화) 챈성 ㅎㅇㅌ
- 22:09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야알못 궁금한거 질문해도 돼??
- 22:09
- 조회 31
- 잡담
-
- kt) 최애적금으로 아는◕▾◕
- 22:0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