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수비보고 타격보면 도환이 쓰는게 나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80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9 도루저지율 도환이가 두배블로킹 비슷함 수비랑 타격보면 도환이 왜 안쓰는지 이해가 안감 나도 도환이 100% 만족스럽지 못한데 그렇다고 강민호가 실력으로 크게 좋지도 못한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