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재석은 한시즌 풀타임으로 잘한적도 없는 선순데 도대체 어떤 모습을 보자고 계속 쓰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815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2 그거 허상이라니까 이제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