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저건 최주환도 뛰었음 ㄹㅇ... 죽으면 화나도 어쩔수없군..하고말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614366 무명의 더쿠 | 20:10 | 조회 수 114 아 진짜 어이없어 아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