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게 차라리 광현이처럼 수술해서 돌아오거나 재활해서 돌아오는거면 모르겠는데 정이처럼 저렇게 이유를 모르겠는거면 진짜 나같아도 암담할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6
이유 모를 고통을 가지고 선수생활을 해야된단건데 나같아도 미래가 고민될거 같고 동기가 좀 떨어질거 같아서... 그래서 난 시즌아웃 해도 좋으니 원인이라도 찾았음 싶음
이유 모를 고통을 가지고 선수생활을 해야된단건데 나같아도 미래가 고민될거 같고 동기가 좀 떨어질거 같아서... 그래서 난 시즌아웃 해도 좋으니 원인이라도 찾았음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