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상위팀끼리 붙을 때는 실점을 적게 해야되는게 맞지 않나 감독 이번주 첫경기니까 배웠기를 https://theqoo.net/kbaseball/4254542634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93 1회에 수비만 잘했어도